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2017)/고봉민,바르다

[안산 25시광장] 바르다김선생 - 크림치즈호두김밥 리뷰, 메뉴판

by 신입상어 2017. 4. 25.
바르다김선생 안산고잔점, 안산문화광장, 안산25시광장 맛집, 크림치즈호두김밥 후기,리뷰

혼밥 팁.
- 평일 1시 기준 손님 4팀.
- 4인식탁 3개, 2인식탁 4개.
- 손님 많지만 자리가 꽉 차진 않고, 2인식탁도 다수 있어 혼밥 편해요.
- 주문 후 대기시간 약 10분.






김밥천국처럼 저렴한 분식집 김밥이 아닌, 고급 프랜차이즈화된 김밥집들이 있어요.
제가 보기에 가장 잘 나가는 프리미엄 김밥집은 고봉민김밥과 바르다김선생이었어요.
고봉민김밥은 이미 다녀왔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그래서 바르다김선생도 방문 결정.


고봉민김밥 - 돈까스김밥, 매운김밥 리뷰
http://newshark.tistory.com/123






바르다김선생 메뉴판이에요.

처음에 인터넷 검색하며 김밥 가격대를 봤을땐 입이 떡 벌어졌어요. 문화충격수준.
기본 김밥도 한줄에 3천원대고, 다른 김밥들은 4천원 중후반대정도예요.
면이나 덮밥류 등도 찾아보니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양이 적대요.
메뉴마다 호불호도 은근히 갈리는 편.

김밥 두줄이면 8~9천원대라 너무 비쌌기에 하나만 골라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고른건 블로그들을 열심히 찾아봤을때 가장 호평이 많던 크림치즈호두김밥.
선결제 후 자리에 앉아있으면 김밥을 직접 가져다주셔요. 물은 셀프.






크림치즈호두김밥 ㅡ 4500

독특한 식감. 부드럽게 고소한 맛.
크림치즈는 씹다보면 부드럽게 사라지고, 호두는 꽤 바삭바식한 느낌을 내 줬어요.
크림치즈 특유의 은은한 고소함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짜거나 느끼하지 않아요.
호두는 워낙 빠삭해서 튀겨둔걸 먹는 것 같았어요. 덕분에 식감이 심심하지 않았어요.
치즈라서 느끼할 수 있을텐데, 야채가 워낙 많아선지 느끼함은 거의 못 느꼈어요.

함께 나온 단무지는 신 맛. 다른 맛이 아예 없었어요. 그냥 시큼하게 절인 무 맛.
국물은 구수한 고기육수맛. 멸치,다시마 육수나 가쓰오국물이 아니라서 의외였어요.
밥 먹으며 떠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김밥의 구성을 다시 보니, 다른 자극없이 오직 고소함만을 강조한 듯 보였어요.
참치김밥에서 참치맛이 홀로 튀듯이 강조되는 것과 달리, 이건 모든 재료가 조용했어요.
조용한 재료들 사이에서, 크림치즈가 자극적이지 않은 맛임에도 홀로 돋보였던 맛.

오이,당근,우엉,단무지는 풍성한 식감을 줬지만, 특유의 맛들은 거의 안 느껴졌어요.
호두 역시 오독한 식감만 내줄 뿐, 김밥에서 어떤 맛을 크게 차지하진 않았어요.
열심히 '이게 무슨 맛일까' 를 고민하며 먹어야 비로소 느껴지는 은은한 호두 맛.
어느하나 튀는 재료가 없던 것이 독특해서 오히려 호평이 많은 것 같았어요.



호불호가 갈릴만한 자극적인 맛을 내지 않으면서도, 다른곳에서는 못 먹던 맛을 냈어요.
가격을 생각하지 않고 오직 맛으로 먹는다면 아주 괜찮게 먹을 수 있을만한 맛.

양이 1인분으론 좀 부족했던게 아쉬웠어요.


아래 하트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