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이야기

안산 중앙동 고메식당 방문기.

by 신입상어 2017. 6. 22.


11월에 혼밥하고 리뷰 작성했습니다!

2017/12/01 - [안산 중앙동] '고메식당' 닭고기 양념볶음 솔직한 후기,리뷰,메뉴판





안산 중앙동 고메식당 방문기.

안산 중앙동 롯네시네마 센트럴락 옆 건물.
스타타워 2층에 못 보던 식당이 생겼더라구요. 본찌돈까스 방문했다가 발견한 뉴페이스.

평일 낮에 시간내서 방문했어요.





고메식당, 일본가정식.

깔끔한 입간판이 보여서 더욱 기대됐어요. 2층이라는데 여기는 계단찾기가 참 힘들어요.
엘리베이터 옆에 살짝 숨어있어요.





불도 켜져있고, 안에 사람도 있었어요.

그런데 영업 안 한다는 표지가 출입문에 붙어있었어요. 오후 늦게부터 영업 시작한대요.
불도 켜져있었고, 간판도 빛나고 있었기에 당연히 영업하는 줄로만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네이버나 다음이나 구글엔 가게에 관한 아무 정보가 없었어요. 각종 지도에도 안 뜨더라구요.
유일하게 페이스북 맛집 페이지에 올라온 광고를 봤는데, 단순 광고일 뿐 영업시간 안내는 없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음식점을 무작정 찾아가면, 가끔씩 이렇게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혹시나 저처럼 평일 낮에 찾아갔다가 되돌아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글 남겨요.
방문하려면 저녁 혹은 주말에 방문하시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