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둘이서

[안산 한양대] '한판포차' 에리카 저렴한 술집 후기,리뷰,메뉴판

by 신입상어 2017. 10. 23.

 

 

한판포차.

안산 한양대 에리카 앞, 대학동이라 불리는 동네 구석에 위치한 술집이에요.
위 메뉴판 사진처럼 안주 값이 상당히 저렴한데다가 종류도 다양해서 자주 찾는 술집.
안주 여러개를 시켜도 부담이 없어서, 양이나 가격 걱정없이 1인당 1안주 주문해도 돼요.


입구 사진은 없고, 지도는 글 하단에 있어요.

 

 

 

 

대학가에 위치한 술집이지만 신분증이 있어야만 출입 가능하고, 매주 일요일은 쉰대요.
오후 6시 오픈, 새벽 3시 마감.

 

 

 

 

순두부찌개 ㅡ 2900


여기서 참 많은 안주들을 먹어봤지만, 2900원짜리 메뉴 중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예요.
가격이 저렴한만큼 건더기도 부실하고 양도 적은 편이지만, 맛이 괜찮고 두부는 넉넉히 들어있어요.
뚝배기가 많이 작아서 실망할수도 있어요.

맛은 많이 맵지 않고 은은하게 매콤한 순두부찌개 맛. 국물 대비 계란과 순두부가 많아 부드러워요.
계란은 날것을 따로 주시는데, 찌개가 테이블에 서빙되자마자 계란을 넣으면 돼요.

 

사진 뒤로 살짝 보이는 그릇은 어묵탕인데, 다 먹으면 셀프로 리필할 수 있는 기본안주예요.
맛은 그냥 푹 끓인 어묵국 맛.

 

 

 

 

돼지껍데기볶음 ㅡ 5900


이곳 한판포차에선 저렴하지 않은 편에 속하는 메뉴로, 돼지껍데기와 양파, 버섯, 당근을 볶아 나와요.
이날 처음 먹어봤는데 양이 좀 적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이것 말고 다른 안주를 추천해요.
양념 맛이 아주 맵지 않고 비리지도 않아서 먹기는 편한데, 안주로서는 잘못 시킨 느낌이었어요.

맛이 없진 않은데, 또 사먹진 않을 맛.

 

 

 

 

쥐포튀김 ㅡ 2900


배는 부른데 안주가 필요할때 시키기 좋은 메뉴. 다 아는 맛이긴 한데, 갓 튀겨나와서 진짜 맛있었어요.
전혀 질기지 않고, 바삭함과 고소함만 강렬하게 남아있었어요. 다섯장이라 양은 좀 적어요.

조금씩 먹는다면 가장 추천하고픈 메뉴.

 

 



 

감자튀김 ㅡ 2900


꽤 두꺼운 감자튀김인데, 패스트푸드점 감자튀김보다 약간 더 많이 나와요. 제값은 하는 메뉴.
물론 맛이나 퀄리티는 크게 기대하면 안되고, 그냥 평범하고 무난한 감자튀김 맛이에요.

크게 호불호를 가르지 않는 흔한 맛.



 

 

 

번데기탕 ㅡ 2900


위는 떡꼬튀김이라는 2900원짜리 메뉴인데, 이날은 손님이 아예 없어서인지 서비스로 갖다주셨어요.
단골들도 많이 다니는 술집이고 손님도 늘 많지만, 이날은 시험기간이라 손님이 없었어요.
맛은 빠삭하게 튀긴 떡에 매콤달콤한 소스 바른 맛. 포장마차 튀김 떡꼬치 맛 그 자체였어요.
감질나는 양이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아래는 번데기탕인데, 순두부찌개와 같은 크기의 뚝배기지만 번데기가 엄청 많아서 잘 안 사라져요.
국물은 상당히 칼칼하고 매운 맛. 담백한 번데기와 매콤한 국물이 의외로 잘 어울렸어요.
뻔데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안주로 만족스럽게 오래오래 먹을 수 있는 메뉴예요.



 


한양대 대학동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져있고, 지나가다가 발견하기도 어려운 지하 술집이에요.
하지만 주인아저씨가 너무 친절하시고, 안주도 정말 저렴해서 여기저기 추천하고싶은 맛집.
이미 단골이지만 일부러 포스팅해봤어요.



아래 하트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