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재방문

[안산 고대병원 맛집] 얼큰하고 푸짐한 짬뽕수제비, 짬뽕만두국을 먹고싶다면 얼이담이로!

by 신입상어 2017. 1. 11.



안산 고잔동 얼이담이 재방문!


안산 상공회의소 맛집 / 고대병원 맛집
짬뽕수제비 / 짬뽕만두국 후기, 리뷰







혼밥했어요!
- 2인식탁 2개, 4인식탁 다수
- 1시반 기준 손님 4팀
- 좁지만 혼밥손님 꽤 계셔서 혼밥 편해요!





지난번에 짬뽕수제비 먹으러 왔다가,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갔는데
이번엔 다른 메뉴 먹어보러 재방문!


다른 블로그 리뷰를 우연히 봤는데,
짬뽕만두국을 시키면 만두와 함께 수제비가 나온다 하더라구요!
잠시 고민하다 짬뽕만두국 주문!






짬뽕만두국 ㅡ 6000


짬뽕수제비와 비주얼은 닮았는데,
만두들이 확실히 눈에 먼저 띄네요!
국물 맛은 살짝 진한 해물짬뽕 맛.
아주 살짝 걸쭉한 느낌도 납니다


만두는 다섯개쯤 들어가 있어요!
이집에서 직접 빚은 만두인지, 파는 만두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어쨌든 맛은 괜찮았어요!
좀 흐물흐물해져 터져있던게 흠이긴 한데, 만두국이라서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어요.
(만두피가 얇아서 그런가봐요!)


나머지 재료는 오징어와 수제비, 배추, 양파, 파가 들어가 있습니다.
오징어는 신선해서 향이 살아있고,
채소는 심심하지 않게 식감을 내고,
수제비는 역시 특유의 쫄깃함과 이집만의 독특한 수제비 맛도 느껴져 만족!
밀가루 반죽에 비법이 있는듯 해요!





밥이 필요하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밥솥 옆에 놓인 밥그릇을 들고,
주걱으로 먹을만큼 퍼 가져가면 됩니다!


매콤한 해물 짬뽕국물에 밥 말아먹으니
불맛 뺀 짬뽕밥을 시켜먹는 느낌!
못먹을정도로 맵지도 않아서
떠 먹는데 힘들지도 않았어요!



사진엔 나오지 않았지만,
이집은 혼자 와도 벽걸이 TV 보면서
지루하지 않게 식사할 수 있어요!
(도깨비 재방 보면서 먹었어요~)





앉아서 먹다보니 알게 된 사실은,
손님들이 가장 많이 시키시는 메뉴가
'짬뽕칼국수' 라는것!
6팀 중 3팀이 짬뽕칼국수 드시더라구요


게다가 더 놀랐던건,
손님이 들어와서 "짬뽕 하나 주세요~" 하면
그냥 바로 짬뽕칼국수가 주문되더라구요
왜인가 했더니만 칼국수가 베스트셀러..!





클리어샷.

이집은 다시 방문할 것 같은데,
다음번엔 짬뽕칼국수 먹어봐야겠어요!



추천과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잘 읽으셨다면 아래 추천버튼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