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첫번째

[안산시청 맛집] 블랙김밥&카페 - 한끼 식사와 커피 한잔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집!

by 신입상어 2017. 1. 13.


안산시청 / 단원경찰서 / 고잔동 맛집
블랙김밥카페 후기 / 리뷰



혼밥했어요!
- 2인,4인식탁 각각 많이 있어요
- 1시기준 손님은 4~5팀, 단체 1팀
- 내부 넓고 트여있어서 혼밥 편해요!






안산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된 집인데
카페와 음식점이 한곳에 있대서
신기함과 궁금함에 방문!
안산시청앞 사거리에서 시청 정문에 서서 오른쪽 건너편 건물에 보이는 양평해장국집 건물 1층에 있어요!


자세한 주소는 글 아래 첨부했어요!






벽 메뉴판은 워낙 커서 못찍고,
주문서만 찍어봤어요
카페+음식점이라서인지 엄청난 종류..


카페 메뉴 뺀 음식점 메뉴만 봐도
찌개메뉴,돈까스류,오므라이스,볶음밥,덮밥메뉴,뚝배기메뉴,김밥들,우동류,라면류,떡볶이 등 분식류,만두국,떡국,메밀전병,비빔밥,안주류 등
퓨전한식부터 양식, 분식 등
메뉴가 아~~~주 많아요
고속도로 휴게소보다 많네요 ㅋㅋ


워낙 다양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6천원을 넘지 않는 메뉴들 중
가장 무난해보이는 돌솥비빔밥 주문!






돌솥비빔밥 ㅡ 6000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등장.
계란 대란때문인지 계란은 빠졌고,
야채 가득 담긴 비빔밥이 나옵니다!
소스는 알아서 뿌려먹도록 소스통이 따로 나오는데, 입맛대로 간을 맞출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금치,느타리버섯,당근,콩나물,고사리,오이 등 야채는 다양한 종류가 들어갑니다!
강한 맛을 내는 재료는 없고,
아주 단정하게 어우러진 느낌.
채소 종류 뿐만 아니라 양도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식감과 고소한 향, 맛 모두 좋았어요!






돌솥이 뜨겁게 달궈지고,
시간을 잘못 맞추면 바닥에 밥이나 야채가 까맣게 눌어붙어서 탄 맛이 나는 경우가 있죠.
근데 여긴 돌솥에 기름기가 있어서 비빌때도 솥에 붙지 않고 잘 떨어지더라구요!
밥이 눌을때까지 있었는데도
붙지않고 누룽지가 되어 신기했어요


반찬은 4종류가 나왔는데,
콩자반은 싱겁고 밋밋한 맛.
마늘쫑무침은 아주 짠 맛.
어묵볶음은 무난한 맛.
근데 깍두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밥먹으면서 다른 반찬은 잘 안먹고 깍두기만 집어 먹었어요. (사실 다른 반찬이 별로라..)






클리어샷.

양은 그냥 1인분으로 적당했어요.
많지는 않은데 적지도 않은 양?
돌솥비빔밤 맛은 꽤 괜찮아서 다음번에 다른 메뉴 먹어보러 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워낙 메뉴가 다양해서 다음번에 올 기회가 되면 뭐먹을지 미리 고민 좀 해보고 와야겠어요 ㅎㅎ



주소 (다음지도엔 안떠요!)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263(고잔동 브레스빌 111호)




추천과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추천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