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재방문

[안산 중앙동 혼밥] 순두부찌개 3천원, 밥과 반찬 무한리필, 가성비 갑 장도뚝배기 간단리뷰

by 신입상어 2017. 1. 18.

안산 고잔동 / 중앙동 / 안산시청 / 우성여성병원 / 안산롯데백화점 / 뚝배기 / 찌개 / 짜글이 맛집


혼밥했어요!
- '자칭' 혼자 식사가 편한 집
- 1,2인식탁 없음, 전부 4인식탁
- 평일 1시반기준 손님 3팀
- 매장이 아주 넓어 혼밥부담 x



장도뚝배기 재방문!

지난번엔 돼지짜글뚝배기 먹었는데,
오늘은 순두부뚝배기 먹어봤어요!




순두부뚝배기 ㅡ 3000


월요일에 순두부찌개를 단돈 3천원에 파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기에 재방문.
지난번 방문 때 먹었던
돼지짜글뚝배기보다는 양 많고,
따끈하고 매콤한 국물이 있어선지 전보다는 더 '잘 먹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순두부찌개 역시 한식,분식집에서 가장 만만하게 많은 음식점에서 조리되는 음식들 중 하나죠.
이곳 맛도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다른게 있다면,
백반집에서 먹을땐 맛있는 반찬,
분식집에서 먹을땐 센 조미료맛,
여기는 밥/반찬 리필이 있다는 점!



하지만 밥을 말아먹기엔
국물 양이 좀 적은 편이라,
반찬 좀 먹어가면서 국을 떠 먹어야 밥 리필을 버틸 정도의 양이에요.
그래도 이 값에 이정도 식사면 대만족!
주머니 가벼울 때 라면값에 순두부찌개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엄청난 메리트죠. 얼큰한 국물 당길때 올 것 같네요.


다음번엔 다른 뚝배기로,
다른 메뉴로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순두부찌개가 괜찮긴한데,
지난번에 리뷰 적었던 맛사랑콩사랑 두부가 정말 맛있어서, 여긴 이벤트나 세트로 저렴하게 먹고싶을 때만 올 것 같아요.


저렴하게 혼밥하기 좋은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