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재방문

[안산 중앙동 도시락] 채움도시락 간단리뷰 - 한솥보다 더 맛있던 수제도시락, 치킨마요는?

by 신입상어 2017. 1. 19.

안산 중앙동 / 고잔동 / 안산시청 도시락 맛집


혼밥했어요!
- 평일 1시반 기준 손님 2팀
- 2인식탁 5개, 4인식탁 2개
- 혼밥하기 편한 맛집.



채움도시락 재방문!
지난번에 제육도시락을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이번엔 마요 시리즈를 먹어보러 방문.
떡갈비,돈까스 등이 있었는데
무난하게 치킨마요 주문했어요.







치킨마요 ㅡ 3800


치킨마요하면 딱 떠오르는,
한솥도시락 치킨마요와는 비주얼부터가 많이 달랐어요. 야채가 적고 밥과 치킨조각이 더 많은 느낌.
가격대비 양은 많은 편이었어요
(물론 한솥이 가성비는 한수 위)


마요를 뿌려주는 것과 달리 간장소스를 따로 주는데, 먹는사람 간에 맞게 알아서 부어먹는 방식이에요.
다 부어버리지 말고,
비비면서 싱거울때 조금씩 첨가하면
내 입맛에 맞는 치킨마요가 완성.


매콤한 볶은김치를 반찬으로 주는데,
느끼할 때 하나씩 얹어 먹으니 좋았어요.
국물도 느끼함 없이 깔끔해요.
한솥도시락 치킨마요를 다 먹고나면 꼭 라면처럼 얼큰한게 당기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김치덕분에 끝까지 괜찮게 먹었어요.






한솥도시락보다는 인스턴트 식사 느낌이 덜해서 괜찮다고 느껴지긴 했으나,
다시 사먹으라고 한다면 다른 도시락 먹을 것 같아요.


안산 중앙동이나 고잔동, 안산시청쪽에서 마요덮밥이 먹고싶다면, 이집 바로 맞은편 한솥도시락에서 저렴하게 먹거나,
안산시청앞 몽통이주먹밥에서 치킨덮밥 시키시면
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마요 메뉴는 솔직히 평범하지만
도시락이 진짜 맛있는 집이라서

다음에 다시 방문할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