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패스트푸드

풀무원 육즙듬뿍만두 솔직한 후기, 리뷰

by 신입상어 2021. 3. 19.



풀무원 육즙듬뿍만두

플라스틱 용기에 6개 들어있고, 냉동제품이다. 비닐 뜯지않고 전자렌지에 2분10초 돌리면 완성된다. 150g에 330kcal.




고소한 돼지고기와 은은한 부추 맛을 베이스로, 나름 고급스러운 만두소와 육즙이 너무 잘 어울리는 만두다.

육즙 속 돼지기름이 양파, 양배추, 부추 등과 엄청난 시너지를 일으켜 감칠맛을 극대화한다. 수제만두 집 부럽지 않은, 전문점스러운 고소하고 깊은 만두소 맛이 난다. 먹고나서 플라스틱 트레이를 보니 기름이 상당했다.



한 개 먹자마자 재구매를 생각했다. 비비고 왕교자나 풀무원 얇은피만두에서 느껴보지 못한, 고기만두의 또다른 한 축과 같은 맛. 맛 뿐만 아니라 조리도 간편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육즙이나 만두소 맛이 과하지 않아 은은해서 좋고, 만두피도 적당히 쫄깃하다. 어느 하나 과한 점이 없는데, 그럼에도 맛 조화로는 웬만한 냉동만두 상위 랭크에 올릴만한 맛이다.

육즙이 흘러넘치므로 숟가락 필수. 젓가락으로 들고 숟가락으로 받치고 먹어야했다.

만두피를 살짝 찢어 육즙 먼저 호로록 하라는데, 이미 육즙이 살짝씩 샌 경우가 많아 생각만큼 잘 안 나왔다.



가격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편의성, 맛, 독특함에서 모두 높은 점수일 것 같아 급히 리뷰를 남긴 제품.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자주 보였던 것 같은데, 앞으로도 여러 번 사먹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