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패스트푸드

폴더버거 핫치킨 솔직한 후기, 리뷰

by 신입상어 2020. 10. 18.

 



폴더버거 핫치킨

두꺼운 빵과 양상추가 들어간 매운 치킨 부리또 맛 버거..? 메뉴. 먹기 전엔 체다치즈 향과 매운 치킨소스 향이 은은히 풍긴다.

뜨겁진 않은데 치즈는 아주 잘 녹아 있다. 불닭발에서 느껴질만한 매콤달달 양념소스도 독특하다.

단품 가격은 5700원. 세트는 7500원.




비주얼만 보면 피자 접어놓은 것처럼 생겼는데, 맛을 보면 피자 아류작이 아니라는걸 단박에 알 수 있다.

감자튀김과 함께 주는 것도 그렇고, 잘게 썰린 재료들을 빵에 돌돌 말아놓은 스타일도 그렇고, 매콤한 부리또류에 가까웠다.




양상추가 참 안 어울린다. 홀로 상큼아삭신선함을 다 책임지는데, 다른 재료들과의 불협화음이 좀 있다.

다들 부드럽고 폭신하고 매콤달콤 스타일인데, 양상추 혼자만 쨍 튀는 느낌. 얘만 빼내놓고 먹고싶었다.




다른 맛들은 조화롭긴 한데, 빵이 좀 과하게 두꺼워서 아쉬웠다. 속재료를 더 넣어주든지, 빵을 얇게 하면 좋았을 듯.

주재료 중 치킨 비중이 낮아 고기 씹는 맛이 잘 안 느껴졌던 것도 아쉬웠다. 양상추를 제외하곤 롯데리아가 아니라 편의점에서 먹었다 해도 믿을만한 정도의 퀄리티.



막 맛없진 않은데, 또 먹고싶어질 맛도 아니다. 매운맛은 적당. 빵은 좀 두툼. 양상추 안 어울리고. 치킨 맛은 약하다. 경험해본걸로 충분해서 두 번은 먹을 것 같지 않은 메뉴. 10점 만점에 5점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