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달러 달성시 오는 편지, 주소인증 PIN 제출

by 신입상어 2017. 5. 26.
구글 애드센스 가입이 최종 승인되고, 광고 게재가 시작되고 나면 수익이 쌓이기 시작해요.
애드센스 앱이나 웹에서 현재까지 발생한 금액을 볼 수 있고, 통계도 꼼꼼하게 나와요.






우편 뒷면이에요.

10달러 달성한지는 한~참 지났는데, 이제서야 편지가 집으로 도착했어요.
봉투에 싸여있지도 않고, 그냥 종이만 오네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
라고 세 모서리 부분에 적혀있고, 글자 옆엔 뜯기 쉽게 처리가 돼 있었어요.






우편 앞면이에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 이라고 적혀 있어요.
오른편 노란 종이 밑에는 다른 나라 이름과 주소가 적혀있고, 아래에는 제 집 주소가 있었어요.

꼭 필요한것만, 꾸밈없이 아주 깔끔하게 적혀있어요.






모서리 세 곳을 뜯어내면 안쪽부분이 열려요.
안쪽에도 역시 꼭 필요한 말만 적혀있었어요.

-------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Google 애드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계정 수익이 지급되도록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

이런 말과 함께 자세한 절차 안내가 나오고, 오른편엔 핀 번호가 큼직하게 적혀있었어요.
단계를 따라서 진행하면 주소인증이 끝나요.

편지를 기다리는데 거의 몇 주를 소모했던 것과 달리 엄청 간단하게 끝나요.


인터넷에 애드센스 1차 계정인증, 2차 최종인증 관련 글보다 주소인증 글이 많지 않아서 써봤어요.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