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2017)/패스트푸드

[써브웨이 혼밥] 터키,참치 콤보 할인 이벤트 / 영수증 설문조사 / 쿠키 무료 쿠폰 받는법

by 신입상어 2017. 1. 31.


써브웨이 안산중앙점
서브웨이 참치콤보 후기,리뷰





http://newshark.tistory.com/31

빵 종류, 주문방법, 소스 추천, 터키 후기
이전 글에 자세히 설명해뒀어요.
서브웨이 처음이라면 꼭 읽어보세요!




혼밥 팁
- 1인식탁 3석, 4인식탁 다수
- 평일 1시반 기준 손님 6팀 이상
- 단체 손님, 혼밥 손님, 포장 손님까지도 엄청 많아요. 피크타임만 피하시면 될 듯 해요.





써브웨이라 해야할지, 서브웨이라 해야할지.
어쨌든 이 집은, 주문방법 어렵기로 악명이 높은 음식점들 중 하나에요.
공차에 혼자 갔다가 수많은 선택지 앞에 무릎꿇고, 앞사람 주문 그대로 먹었던 이후로,
공차 메뉴판 공부 해야지! 해놓고선 공부 때려치고 한번도 못갔는데, 써브웨이도 그랬어요.
지난번에 올렸던 리뷰 작성을 위해 이곳저곳 찾아가며 공부(?)하다보니 서브웨이 주문은 이젠 껌.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콤보 할인 메뉴 먹어보러 방문했어요.
터키햄콤보는 그냥저냥 만족스러운 맛이었는데, 참치콤보는 맛이 어떨지 기대하며 입장.





앞으로 먹어봐야 할 메뉴들이 적혀있네요. 언제 다 먹어보려나.
3월까지는 터키햄, 참치 콤보 할인중에에요.
저는 당연히 참치 콤보로 주문.


 



지난번 글처럼 번호 매겨가며 주문순서를 한번 적어 볼게요. 여섯마디로 주문이 끝나요.
굵은 글씨가 직접 말한 부분이에요.



ㅡ 메뉴 골라주세요

1. 참치 15cm요~

ㅡ 빵 골라주세요

2. 파마산 오레가노요~

ㅡ 데워드릴까요?

3. 데워주세요~





ㅡ 야채 다 넣어드릴까요?

4. 다 넣어주세요~

ㅡ 소스 어떤걸로 하시겠어요?

5. 허니머스타드, 바베큐요~

ㅡ 더 필요하신거 있으세요?

6. 콤보로 주시고, 쿠키 쿠폰이요~

ㅡ 결제 후 주문 완료.





지난번에 쿠키 이야기를 안 했죠.
쿠키는 위처럼 다섯 종류가 있어요.
잘 안보일 분들을 위해서, 위부터

ㅡ 라즈베리 치즈 케익

ㅡ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ㅡ 초코칩

ㅡ 더블 초코칩

ㅡ 오트밀 레이즌

쿠키를 구매한다면, 위 다섯종류중 하나를 고르면 돼요. 저는 마카다미아 쿠키 선택했어요.





콤보로는 양이 적은데, 쿠키는 싫다?
이런 분들은 판매대 앞에 가득 진열된 칩 중 한봉지를 골라 가져가면 돼요. (세트 주문 한정)
오리온제과 소포장 칩들만 진열된다고 들었어요. 스윙칩, 포카칩, 나초칩, 오감자 등등 종류는 다양해요.





참치 콤보 ㅡ 4500
( + 쿠키 영수증 쿠폰)


참치는 두 스쿱 빵에 깔려요.
스쿱은 아이스크림 뜨는 도구처럼 생긴 것.
덕분에 익숙한 참치 맛이 입안 가득히 차요. 야채는 거들뿐.
저는 소스 추천을 서브웨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받아서, 바베큐에 허니머스타드 소스 반반 선택했어요.
그중 바베큐소스가 상당히 많아서, 흘러넘쳐서 먹기 힘들었어요. 봉지 잘못 까면 양손으로 먹게 돼요.


채소덕에 식감은 아삭아삭.
신중히 골랐던 빵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파마산 오레가노였는데, 그냥 바게트빵처럼 평범한 느낌이었어요. 맛이 없진 않았는데 강렬한 기억도 안나요.
그냥 야채가 좀 많은 참치 샌드위치 느낌이에요. 다 먹고도 참치맛만 기억나요.
저는 참치맛을 좋아해서, 참치맛이 강해도 만족했어요.
양은 쿠키까지 먹을 경우 충분한 값어치를 해요.





마카다미아 쿠키가 호평이 많아서 골라봤어요.
은은하고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이 처음으로 스치고, 달달하고 촉촉한 쿠키향이 끝맛을 내요.
마카다미아는 아몬드나 땅콩처럼 강렬한 맛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고소함을 폴폴 풍겼어요.
높으신 분이 이걸 왜 좋아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쿠키 겉은 바삭한 식감이 어느정도 살아있으나,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가루도 거의 떨어지지 않아요.
시중에서 이렇게 부드럽게 단맛을 내는, 비슷한 맛의 과자가 있나 생각해봤는데 없더라구요.
많이 달아서 물릴수도 있겠다고도 생각됐어요.
쿠키 중심으로 갈수록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써브웨이 영수증 아래에 보면 위처럼 주소가 있어요.
www.tellsubway.kr
여기 들어가서 날짜 쓰고 설문조사를 마치면,
숫자로 된, 무료 쿠키 쿠폰 번호가 나와요.
영수증에 쿠폰번호 적어넣은 뒤, 다음번 주문때 제출하면 쿠키가 무료로 제공돼요.
(영수증 지참 필수!)


다른 행사는 모르겠지만, 콤보 할인행사랑은 중복적용이 되더라구요. 3월까지 참치나 터키햄 드셔보세요.
저는 적용받아서 단품값에 세트 먹었어요.




이제 또 무료쿠폰이 생겼으니,
다음에 또 가야겠죠!
쿠폰 유효기간은 한 달이고, 기간 지나기 전에 확인하고 사용하면 돼요.
버거킹 세트업쿠폰, kfc 에그타르트 쿠폰에 전혀 꿀리지 않는, 서브웨이 쿠키 무료쿠폰 꼭 기억하시길.



재밌게 읽으셨으면 아래 하트♥추천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