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2017)/패스트푸드

[KFC 혼밥] 치즈멜츠 타워버거 리뷰 - 시럽 쿠폰, 콤보 할인 이벤트

by 신입상어 2017. 2. 5.


kfc 치즈멜츠타워 콤보 후기, 리뷰

시럽 쿠폰, 시럽월렛, 할인 이벤트


+

지금 시럽월렛, ok캐시백 앱 등에서

치즈멜츠타워콤보를 4천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 배포중이니, 필요한분들은 참고하세요~






치즈멜츠타워버거 콤보 ㅡ 4000


타워버거 단품 할인 이벤트를 kfc에서 가끔씩 열곤 하는데, 그때 가격이 3천원이에요.

타워버거를 할인했을때 가격이 3천원인데, 업그레이드버전 콤보가 4천원이더라구요.

한번 먹어봐라! 하고 강하게 홍보를 때리는 중인 듯 해서, 얼른 먹어보러 방문했어요.


막상 매장을 들어가보니,

입구 벽면부터 카운터까지 오코노미온더치킨 광고판만 가득 붙어있었어요.

매장 방문한 손님들 다섯중 네팀정도는 이미 오코치킨 주문해서 먹고계시더라구요.

인기가 많지 않은 덕분에(?) 만들어두지 않은 바삭한 새 타워버거 받아먹을 수 있었어요.






kfc 주력 버거인 타워버거 업그레이드판 답게, 두툼하고 알찬 느낌이 한눈에 보이죠.

타워버거 먹어본지가 오래돼서 내용물이 자세히 기억은 안나는데,

치즈멜츠타워버거엔 치즈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약간 추가됐다고 들었어요

양상추, 토마토, 생양파, 해시브라운, 닭가슴살 패티,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광고사진처럼 줄줄 흐르진 않아도

어느정도 씹는 느낌은 줄 정도의 치즈를 기대했는데, 많이 들어가있진 않더라구요.

모짜렐라인더버거 급을 기대한건 아니었지만, 치즈맛이 미미해서 거의 타워버거 맛이었어요.


그런데 치즈향 덕문인지,

첫 입을 베어 먹을때 피자 먹는 느낌이 났어요.

양파+빵+치즈+소스의 조화가 꼭 피자 같았어요.

오... 햄버거에서 피자 맛이 나...

하면서 먹었던 최초의 햄버거였어요.

(입맛에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어요!)





총평은, '치즈맛' 타워버거 였어요.

타워버거의 맛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옆그레이드 정도로 신메뉴를 내놨는데,

그동안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맛에 익숙해져 있던 분들이라면 이 버거 역시 익숙하게 드실 맛.

치즈소스때문에 해시브라운이 좀 묻히는 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4천원에 콤보 주는 이벤트니까

타워버거 먹고싶다면 쿠폰받고 얼른 kfc 달려가서 저렴하게 드시면 될 듯 해요!



재밌게 읽으셨으면 아래 추천버튼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