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둘이서

[가산디지털단지역] 야시장 - 역에서 가장 가까운 술집, 누룽지 통닭구이 리뷰

by 신입상어 2017. 4. 17.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술집, 치킨집

혼밥 팁.
- 혼술할 용기가 있다면 가능.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술 먹을 일이 생겨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여기로 왔어요.
역사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요. 1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바로 앞에 보여요.
손님도 은근히 많은 것 같아서 얼른 방문. 가장 메인메뉴로 보이는걸 주문했어요.






누룽지 통닭구이 ㅡ 14900

기본 반찬은 무, 칠리소스, 허니머스타드, 소금이 끝. 가격대비 반찬은 부실했어요.
물론 메뉴만 놓고 보면 나쁘진 않았어요. 기름 빠진 닭고기에 파와 누룽지까지.
누룽지는 양이 좀 적은 편이긴 했으나, 슥슥 긁어 먹으니 맛은 아주 좋았어요.
닭고기도 소스에 찍어 파와 함께 먹으니 부드럽고 담백해서 꽤 맛있더라구요.

양은 좀 적은 편이고, 기본 안주로 다른 반찬이 나오지 않는다는건 별로였지만
메인메뉴가 꽤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간 집 치곤 성공..!






가산디지털단지역 야시장 메뉴판이에요.

다 먹고나서 다른메뉴도 찬찬히 살펴보는데, 은근 다양한 안주류를 팔았어요.
물론 가격대가 하나같이 하늘같이 높은건 어쩔 수 없는 번화가 술집의 단점.






술안주가 부족해서 시킨 무뼈닭발.

저는 술 먹을때 안주를 공격적으로 먹지 않아서 이건 맛도 잘 기억이 안 나요.
친구들 후기로는 가성비 최악이었다는데, 주먹밥까지 꾹꾹 만들어 먹더라구요.



저는 닭발 이전까지만 먹었기에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 닭발은 별로인가봐요.
이곳에서 술 먹게 된다면 이 누룽지통닭 하나만큼은 추천해주고 싶어요.
특히 파닭을 좋아한다면 맛있을만한 맛.

 

 


아래 하트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