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2017)/패스트푸드

[KFC] 아이스초코 솔직한 후기, 리뷰

by 신입상어 2017. 5. 4.
KFC 고잔이마트점 아이스초코 후기,리뷰

 





아이스초코 ㅡ 2500

열량/칼로리는 175kcal.
주문 후 대기시간 없이 바로 받았어요.

4월달에 시럽월렛 할인쿠폰 적용해서 천원에 먹었는데, 이게 원래는 2500원이네요.
에그타르트는 영수증 설문조사 쿠폰으로 받았어요. 영수증과 다른매장인데도 교환 되더라구요.
에그타르트는 항상 맛있으니 설명 패스.






만드는걸 직접 보진 못했는데, 한입 먹어보니 구성을 알겠더라구요. 아이스초코인데 뜨거웠거든요.
핫초코를 만들어서 컵에 담은 뒤에 얼음 넣어서 플라스틱 컵에 담아주는 듯 했어요.






첫 입 먹었을때 너무 뜨뜻해서 한참 휘휘 저어가며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그제서야 시원했어요.
초코 맛도 느껴지고, 달달하고 시원했어요.

하지만 만약 천원이 아니라 원래 가격인 2천원대라면 과연 사먹을지 모르겠어요.
허쉬 초코우유든 초코에몽이든 2500원이면 두 팩 먹을 수 있을텐데, 굳이 이걸 먹을 것 같진 않았어요.
너무 흔하고 평범한, '시원한' 핫초코 맛.

kfc에서 음료가 먹고싶은데 탄산음료는 싫고, 쓴 커피도 싫고, 달고 시원한게 당길때 먹을만한 맛.
하지만 이걸 먹기 위해 방문하는건 비추천.


아래 하트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