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2017)/패스트푸드

[서브웨이] 햄 샌드위치 리뷰 - 써브웨이 햄 콤보 후기,플랫브래드,올데이콤보 이벤트

by 신입상어 2017. 5. 2.
서브웨이,써브웨이 안산중앙점 햄 샌드위치 올데이콤보 후기,리뷰

이전리뷰 (버팔로 치킨 세트)
- http://newshark.tistory.com/119

자세한 주문방법, 빵, 소스추천 참고
- http://newshark.tistory.com/31






햄 콤보 ㅡ 4700

+ 플랫 브래드
+ 데우기
+ 야채 전부 넣기
+ 바베큐 소스



소스는 직원분 추천받아서 넣었어요.

서브웨이 올데이콤보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는 햄 콤보를 47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쿠키는 영수증 설문조사 쿠폰 사용해서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추가했어요.
쿠키까지 더했더니 세트 조합이 됐네요.

사실 터키햄 샌드위치를 이미 먹어봤던 터라, 햄 샌드위치에는 새로운 기대가 없었어요.
특히나 버팔로 세트처럼 새로운 재료가 들어간 것도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그래서 이번엔 빵 맛과 소스맛을 느껴보기 위해 아직 안 먹어본 재료들을 조합해봤어요.





직원분이 추천해주셨던 바베큐 소스 한 종류만 샌드위치에 넣어봤어요.
다른 소스와 섞이면 각 소스 자체의 맛이 잘 안 느껴지더라구요. 소스가 생명인 서브웨이인데.
앞으론 하나씩만 넣어 먹어보려구요.

바베큐 소스는 스위트칠리, 스위트어니언 등과 함께 달콤한 소스로 분류되어 있었어요.
롯데리아 햄버거 소스만큼 달달할까, 생각하고 한입 베어물었는데, 음... 별로 안 달았어요.
아니, 소스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냥 짭쪼롬하고 신선한 재료들 맛만 났어요.

소스를 한 종류만 선택하면 그 소스를 왕창 넣어주는게 아니고, 그냥 정량 넣어주시더라구요.
두 종류 선택했을땐 먹다가 소스가 흘러넘치도록 담아주셨거든요. 다음엔 많이 달라고 해야겠어요.



플랫브래드를 따로 살짝 먹어봤어요.
쫄깃하고 담백한 맛, 써브웨이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좋다! ...라고 써 있던 빵이에요.
솔직히 완전 쫄깃한 식감은 아니었어요. 식빵 한 쪽을 꽉꽉 압축한 정도의 쫄깃함이었어요.
깨찰빵 정도의 쫄깃함을 기대한다면 살짝 실망할 수도 있을 식감. 물론 다른 빵보다는 쫄깃해요.

특징을 하나 더 꼽으라면, 빵 맛이 많이 느껴져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빵 맛이 함께 느껴진건 처음이었어요. 비교적 강한 빵 맛.
신선한 야채맛이나 소스 맛, 토핑 맛이 잘 느껴지는 빵을 원한다면 이건 피해야 할 선택이에요.
그렇다고 플랫브래드 맛이 별로라는 것은 절대 아니고, 햄버거를 먹듯 빵 역시 주재료가 된 듯한 느낌.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예요.
이미 써브웨이 쿠키를 다 먹어봤지만, 적당히 달면서도 독특한 맛이었던 이걸 다시 먹어봤어요.
인공적인 단 맛은 약하면서도 상큼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쿠키예요. 치즈맛은 안 나요.

쿠키중엔 더블초코칩이 가장 달았고, 다음으론 초코칩, 그 다음 화이트 마카다미아 순서로 달았어요.
오트밀 레이즌은 달지 않아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좋았던 쿠키. 다음엔 이걸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출처 : 서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버팔로 세트 5800원, 햄 콤보 4700원.
올데이콤보 이벤트로 햄 콤보와, 지난번에 먹어봤던 신메뉴인 버팔로 세트 할인중이에요.
기간은 5월 14일까지. 둘 다 괜찮으니 저렴한 가격일때 한번 드셔보세요!


햄 샌드위치의 전체적인 맛은 "짭짤함".
물론 야채 양이 압도적이라서 신선한 맛이 주된 맛이지만, 치즈와 햄 덕분에 살짝 짭짤했어요.
빵을 얇은걸 먹어서 그런건지, 터키햄 샌드위치를 먹을때보다 살짝 더 짭쪼롬한 맛.
물론 극도의 짠맛이 나는건 당연히 아니고, 먹어봤던 다른 샌드위치들보단 좀 더 간간한 맛이었어요.




아래 하트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