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2017)/패스트푸드

[써브웨이] 버팔로 치킨 리뷰 - 서브웨이 신메뉴 후기,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오트밀 레이즌

by 신입상어 2017. 4. 4.
서브웨이,써브웨이 신메뉴 버팔로 리뷰,후기
오트밀 레이즌,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써브웨이 자세한 주문방법, 빵 종류 참고!
- http://newshark.tistory.com/31




버팔로 세트 ㅡ 5800


+ 파마산 오레가노
+ 데우기
+ 야채 전부 넣기
+ 홀스래디쉬, 핫칠리



소스는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두 종류 반반 섞어 넣었고, 야채는 빼거나 더하지 않았어요.
- 참고로 홀스래디쉬와 핫칠리 모두 매콤한 소스이므로 저대로 넣을 경우 꽤 맵습니다!

음료는 기본 컵(레귤러), 쿠키는 오트밀 레이즌 하나, 라즈베리 치즈케익 하나 골랐어요.
무료쿠키 영수증쿠폰 사용해서 하나는 공짜.

써브웨이 ALL DAY COMBO 이벤트 진행중인 매장에서 58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써브웨이 앞에 이벤트 입간판이 있더라구요.
매콤한 양념에 버무린 신개념 HOT & SPICY 치킨 샌드위치, 버팔로 세트 가격 5800원.
올데이콤보 이벤트라며 햄 콤보 할인까지 적혀있었어요. 햄 콤보는 4700원.

서브웨이 홈페이지를 밥먹듯이 들어가서 확인할땐 없던 이벤트가 도대체 왜 여기 있는거지?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도, 홈페이지 메뉴판에도 없는 메뉴가 신메뉴라며 떡하니 있었어요.
매콤한 닭고기 들어간 신메뉴를 행사가로 판매한다 하니 당장 먹어보러 들어갔어요.




주문은 아까 적어둔 옵션대로 진행했어요.
버팔로라고하니 왠지 강렬한 맛이 날 것만 같았어요. 소스 추천도 강한 맛으로 받았거든요.

한입 베어물었는데, 닭고기가 가득했어요.
닭고기 씹는 식감이 샌드위치 치곤 꽤 푸짐했어요. 터키햄이나 참치에선 못 느껴본 식감.
이건 눈 가리고 먹어도 '닭고기' 샌드위치였어요. 부드럽고 담백한 순살 닭고기 맛이 났어요.

소스 많은 부분에선 소스 맛만 났어요.
닭 자체가 매운맛을 약하게 갖고 있긴 했으나, 강한 소스맛이 휘몰아치니 바로 묻히더라구요.
물론 식감만은 그대로 살아있어서 아주 괜찮았어요. 오히려 소스덕에 고기맛이 업그레이드.
소스가 적은 윗부분은 매콤담백한 닭고기 야채 샌드위치 맛. 의외로 평범한 맛이었어요.

매콤담백한 닭고기 씹는 맛 좋아한다면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을만한 맛이었어요.
치킨데리야끼나 미트볼을 아직 못 먹어봤는데, 이런 류의 맛이라면 먹어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오트밀 레이즌 쿠키 사진이에요.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는 사진찍는걸 잊었어요. 워낙 맛있어서 한입 두입 먹다보니..ㅎㅎ

오트밀레이즌은 오트밀 특유의 식감과 구수한듯 고소한 맛이 특징적인 쿠키였어요.
- 귀리를 볶은 다음 거칠게 부수거나 납작하게 누른 식품, 이것을 오트밀이라고 한대요.

달달한 초코칩들이 박힌 쿠키를 좋아한다면 오트밀 레이즌 쿠키는 취향에 맞지 않을거에요.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초코칩, 더블초코칩 쿠키는 강렬한 단 맛이 특징이었는데,
이건 비교적 단 맛이 덜했어요. 건포도의 달짝지근함이 이 쿠키의 단맛을 담당했어요.
쫀득한 특유의 식감은 그대로고, 여기에 건포도와 귀리 식감이 더해져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첫 맛은 달았지만 씹을수록 고소했던 맛.



라즈베리 치즈케익은 라즈베리 향이 아주 좋았어요. 쿠키 향이 묻힐정도로 향긋했어요.
맛은 라즈베리 특유의 시큼달콤함이 은은했어요. 오트밀 레이즌보단 살짝 더 달았어요.
하지만 다른 초코 쿠키들에 비하면 비교적 덜 단 맛이었기에 큰 거부감도 없었어요.
더블초코칩 쿠키의 경우 사이다를 먹어도 밍밍하게 느껴질 정도로 달았거든요.
달콤 쫀득 상큼한 맛이 독특했던 쿠키였어요.

치즈케이크라는 이름에 맞게 치즈맛이 느껴질 줄 알았으나, 전혀 느낄 수 없었어요.
라즈베리의 상큼함은 아주 잘 느껴졌기에 만족스러웠지만 이름은 바꿀 필요가 있었어요.
사실 쿠키에 치즈맛이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아서 가장 늦게 사먹은 것이었거든요.
근데 치즈맛이 안 나서 오히려 좋았어요.



오늘 두 종류의 쿠키를 추가로 먹어봤으니 서브웨이 쿠키 다섯종류는 이제 다 먹어봤어요.
개인적으로 극도의 단 맛을 좋아하진 않아서 오트밀 레이즌과 라즈베리 치즈케익은 대만족.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와 함께 앞으로 이 세 종류의 쿠키만 먹을 것 같아요.

신메뉴인 버팔로 샌드위치는 은은한 매콤함이 가미된 닭고기 맛이라 무난하게 맛있던 것 같아요.
행사할때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아래 하트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