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첫번째

[안산 중앙동 맛집] 칼국수 줄서서 먹는 집! - 가리비칼국수 무한리필로 먹자!

by 신입상어 2016. 12. 30.

도림동 국정 가리비칼국수 안산점

 1월까지 오픈행사 진행중!




혼밥했어요!
- 1,2인식탁 없고 전부 4인식탁이에요.
- 사람 많지만 1인손님은 한분 봤고,
- 1팀 1테이블이라 여럿이 오셔야 편할듯!



예전 길이네돈까스집 2호점이 폐점하고,
그자리를 몇 주 동안 새단장 하더라구요.
수족관이 잔뜩 들어오기에 횟집인가? 했는데,
오늘 가보니 가리비칼국수집이 생겼어요!






체인점이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오픈기념 이벤트를 하네요!
얼른 들어갔습니다.


12/31 까지 매일 칼국수 100인분 무료!
1월3일~31일까지는 칼국수가 4500원!
저도 무료로 먹으면 된다네요.
이런 행운이 있나.



인천 남동구에선 엄청 유명한 집이래요!
TV 몇번 나오고, 줄 서서 먹는다는데,
원래 가격 찾아보니까 8천원하더라구요.
할인할때 가서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메뉴판은 따로 못 찍었어요.
행사기간이어서인지 인원수만 알려주면,
사람 수에따라 칼국수가 자동 주문!


식전에 나오는 보리밥도 따끈하고 좋네요.
가위랑 집게, 그릇, 물 등은 제공되고,
수저는 식탁옆 서랍, 김치는 테이블 위에!
김치는 먹을만큼만 덜어 먹으면 된대요~


무김치와 배추김치 두 종류가 있는데
배추김치는 겉절이처럼 아삭아삭했고,
매콤하고 고소한 양념도 잘 뱄었어요.
무김치는 좀 더 숙성돼야겠더라구요 ㅋㅋ
배추김치만 두세번 더 덜어먹었어요






저는 칼국수가 1인 주문이 될까 했는데
다행히 1인용 냄비에 담겨져 등장.
저는 무료로 먹었지만, 원래 가격은 8천원!
1월까진 4500원에 먹을수있어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니,
칼국수 면이 무려 무한리필!
가리비는 1인당 1개지만,
조개가 엄청나게 많고 진짜 신선하대요!
겉으론 잘 안보이길래, 무료라 그런가,
생각했는데...






국자 넣자마자 조개 소리가 후두두둑..
진짜 조개 반 국물 반이었어요!
1인분밖에 안시켰는데도 잔뜩 나와서,
이렇게 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았어요


국물 먼저 먹어보니, 칼칼하고 시원한 맛.
비린내는 전혀 없고, 바다향만 날 정도?
나 조개칼국수다! 하고 어필하긴 하지만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더 강했어요.


면도 먹으면서 좀 독특하다 생각됐는데,
찾아보니 두툼한 숙성면을 쓴대요!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조개구이집에서 먹던 바지락칼국수만큼,
혹은 그보다 여기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조개를 쉬지않고 까느라 손이 아팠는데,
과장 없이 수십개는 먹은 것 같아요.
조개들이 다 신선해서 비리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았어요. 가리비가 가장 꿀맛.






클리어.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날이라서인지,
면 리필 안해도 충분히 양이 많았어요.
혹시나 부족하다면 리필 무제한이니까,
배부를때까지 맘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한번 더 먹으러 올 집으로 찜!



도림동 국정 가리비칼국수 안산점!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9 하이베라스 112호
(지도 등록이 안돼서 안나와요...)

우성여성병원쪽 골목에 있어요!


길이네돈까스집 2호점 검색하고 오시면 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