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첫번째

[안산 중앙동 맛집] 행복한밥상 - 김치찌개 백반이 정말 맛있는 집!

by 신입상어 2016. 12. 30.



혼밥이에요!
- 1,2인 식탁 없고 4인식탁들 붙어있어요.
- 1시기준 손님은 3팀정도 (혼밥 1팀)



번화가와는 좀 떨어진 건물에 있어요.
저는 여기저기 돌다가 끌려서 들어갔는데,
건물 구석진 곳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수도?
어쩄든 밥집을 찾다가 여기로 오게 됐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야하는 집인데,
방바닥이 따끈따끈해서 좋더라구요 ㅋㅋ





메뉴판이 잘못 찍혀서 잘 안보이네요
가정식백반, 김치찌개, 된장찌개 5000
부대찌개, 두루치기 6000 (2인이상)
청국장, 육개장 6000 입니다!


저는 백반 주문!






백반 (김치찌개) ㅡ 5000


백반 시키시면 기본적으로
6반찬 + 찌개 + 밥이 나옵니다!
저는 김치찌개가 오늘의 찌개였어요.


반찬은 애호박볶음, 어묵볶음, 멸치볶음,
김치, 숙주볶음, 감자조림이 나왔어요.
감자조림은 웬만한 반찬집 뛰어넘는 맛.
반찬들이 맛있긴한데 간이 살짝 세요!
먹다보면 밥이 빨리 사라지는 마법이...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고기가 신선해요!
김치는 적당히 익어서 좋았고,
두부도 신선해서 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맵지 않고 고기랑 김치가 많아요.
양이 많아서 찌개만 먹기도 벅찰 정도.


5천원으로 한상차림 먹기 힘든데,
맛있게 먹기까지 해서 너무 좋았어요.


따뜻한 밥이 먹고싶어질 때 다시 올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