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첫번째

[안산 중앙동 맛집] 장도뚝배기 - 자칭 혼밥 전문점, 돼지짜글뚝배기 가성비 좋아요!

by 신입상어 2017. 1. 4.

장도뚝배기 고잔점 후기 / 리뷰



혼밥했어요!

- 전부 따로 떨어진 4인식탁.

- 매장 크기가 크고, 식탁도 정말 많아요.

- 1시기준 손님은 4~5팀(혼밥 2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new 음식점!

'자칭' 1인 식사하기 편한 매장이라는데,

정작 1,2인 식탁은 하나도 없어요. ㅋㅋ

가림막 없이 매장이 탁 트여 있어서

엄청 넓고 널널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메뉴판을 찍긴 찍었는데, 절반은 거의 안보여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가격 다시 찍어놨어요!








가격대는 3천~6천원대로 폭이 넓어요!

전부 1인분씩 주문이라서 몇명이서 오든지 원하는 메뉴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일듯 해요.

메뉴도 다양해서, 밥 먹고싶을때 여기로

그냥 들어와서 뭐먹을지 골라도 될 정도.



혹시 양이 좀 적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1인 세트메뉴인 짜글이세트 주문했어요!








짜글이세트 ㅡ 5000



왜 지워졌는지 모르겠는데,

다 먹고나니 찍은 사진이 지워져있어서

공식 사이트에서 사진 퍼왔어요.....

메뉴판도 기울어지게 찍히고, 참...

사진출처 : http://jangdo.cityfood.co.kr/







다 먹고난 사진만 제대로 찍혔네요.

아, 그리고 밥을 양푼에 담아먹도록 주는데,

찌개 떠서 비벼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짜글이 양이 많진 않은데, 간이 세요.

돼지짜글뚝배기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막 퍼먹을수가 없어서 밥은 많이 먹게 돼요!

(짜글이가 원래 이런건가...?)

계란후라이는 반숙으로 나오는데, 맛있어요!

밥에 살짝 비비듯 얹어서,

짜글이 먹으면서 같이 먹으니 꿀맛.



돼지고기가 씹히긴 씹히는데,

식감이 많이 살아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비벼먹기 편하게 일부러 자른것인지,

잘게 거의 다져지듯 잘린 느낌이었어요.

물론 고기맛은 많이 나고 맛있어요!

돼지두루치기와 돼지김치찌개의 사이,

그 국물에 비벼먹는 듯 익숙한 맛이에요.



반찬은 네 종류가 셀프로 제공돼요.

시금치,무생채,배추김치,콩나물무침인데

콩나물무침만 빼면 나름 먹을만 했어요!

(콩나물은 비리고 정말 맛 없었어요...)

따뜻한 국물과 밥도 셀프 무한제공.

리필 밥은 좀 많이 고슬고슬했어요.

볶음밥처럼 쌀알 굴러다니는 느낌.





총평은, 가성비 좋고 혼밥 편한 집.

1,2인 식탁이 많아서 편하다기보다는

4인식탁을 차지해도 손님이 많지 않아서,

눈치 볼 필요 없이 먹고싶은만큼 앉아서,

리필도 하고싶은만큼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여기저기 추천찍어줄만큼 괜찮거나,

먹으면서 감탄사를 연발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 이정도면 괜찮게 먹었다. 할 정도에요.

가격대비 만족스럽게 잘 먹은 집.

주메뉴인 돼지짜글뚝배기 맛이 나쁘지 않아서 다른 주메뉴들도 먹어보러 올 것 같아요.



계산하고 나와보니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월요일마다 순두부뚝배기를 3천원에!

3천원이면 한번 먹으러 올 만 해서

월요일 재방문 예정!



다음지도엔 안뜨네요.

네이버지도엔 장도뚝배기 고잔점 검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