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재방문

[안산 중앙동] 차가네 수제만두 꼼꼼한 리뷰 - 무한리필 소고기,만두 샤브샤브 12000원 후기

by 신입상어 2017. 5. 14.
개성수제만두,소고기샤브샤브,칼국수,무한리필,차가네 안산중앙점, 후기,리뷰

혼밥 팁.
- 무한리필 메뉴는 혼밥 안 될 것 같아요.
- 4인 좌식테이블, 의자테이블 각각 많이 있어요.

이전 리뷰, 개성수제만두국
- http://newshark.tistory.com/122






안산 차가네 중앙점 재방문.
지난번에 혼자 만두국 먹으러 왔다가 괜찮아서 이번엔 무한리필 샤브샤브 먹어보러 왔어요.
가격은 1인당 12000원.






생생정보통에서 가장 인기있던 방송이었나?
어쨌든 무슨 랭킹에서 1등했다고 하더라구요.
방송 나갈 당시에는 1인분에 만원밖에 안 했는데, 시간이 흘러서 이젠 2천원정도 가격이 올랐어요.
그래도 소고기 무한리필 치곤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서 큰 부담 없이 방문했어요.






무한리필이 주메뉴라서 메뉴판은 따로 안 찍었어요.

만이천원이면 만두, 소고기, 야채, 버섯, 칼국수가 무한리필되는건데 이렇게 먹는 순서가 있더라구요.
이건 매장 방문하면 한번 더 설명해주시긴 하겠지만 그래도 한번 찍어봤어요.

냉면은 단품 주문시 7천원인데, 무한리필 주문 후 추가주문시 5천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음번에 혼자 오면 냉면도 먹어봐야겠어요.






기본세팅은 반찬 둘과 소스가 끝.

배추김치는 큼직하게 나오기에 직접 잘라 먹으면 되고, 겉절이는 먹기 좋게 잘려 무쳐 나와요.
둘 다 아주 맛있어요. 김치 익은 정도도 적당하고 간도 딱 맞아서 아주 맛있어요.

겉절이는 무슨 채소인지는 모르겠으나 맛있어서 한그릇 거의 다 비웠어요.
약간 씁쓸한 맛, 짭쪼롬한 간장 맛, 고소한 맛이 같이 어우려져 은근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샤브샤브 먹다가 이걸 하나씩 먹으니 입맛이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전기레인지 위에 전골냄비를 올려주셨어요.

만두는 3명이서 방문해선지 6개가 들어있었고, 소고기나 버섯은 충분히 먹을만큼 나왔어요.
구성은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청경채, 배추, 얇게 썬 소고기, 수제만두. 육수포함 모두 리필 가능해요.
엄청 다양한 종류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는다는 사실에 만족했어요.






만두는 냄비가 끓자마자 먹으면 돼요.

주방과 가까운 테이블에 앉았는데, 만두를 직접 빚고 계시더라구요. 진짜 수제 만두였어요.
김치와 고기가 모두 들어간 만두소 맛. 파는 만두들에서 나는 익숙한 맛이 아니었어요.
최고로 맛있었다기보다는, 담백하고 구수한 진짜 손만두 느낌이라 좋았어요.

반찬과 함께 나오는 갈색빛 소스를 찍어 먹으면 새로운 맛이 살아나요.
만두를 무한리필로 먹다가 맛이 슬슬 질릴때쯤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만두속이 단단해서 만두피가 터져도 속 내용물이 와르르 무너지지 않는게 신기했어요.
피는 연하고 부드러운데 속은 담백하고 꽤 단단했어요. 덕분에 식감이 좋았어요.






소고기는 자세한 설명이 필요없는 맛.
그냥 얇고 담백한 샤브용 소고기 맛이었어요. 버섯이나 야채와 싸먹으니 맛있었어요.
무한리필이라서 냄비에 한번에 집어넣어도 먹어봤어요. 사진은 쟁반하나 다 넣고 찍었어요.

청경채,배추,팽이버섯,느타리버섯은 신선했어요.
리필해서 먹어도 질 차이가 나지 않아서 먹고싶은만큼 추가 주문해도 계속 같은 맛이었어요.






소고기나 만두 역시 리필해도 같은 맛.

어떤 무한리필이든 두번째 주문부턴 질이 확 떨어지는 경우를 엄청 자주 봐왔는데 여긴 아니었어요.
만두 리필하면 미리 쪄놓은 만두를 인원수x2 만큼 내주시고, 고기도 아낌없이 주시더라구요.
리필속도도 빨라서 먹는데 흐름이 끊기지 않아 더더욱 좋았어요. 항상 친절하셨던 점도 좋았어요.
만두,고기까지 총 세번 리필해 먹었어요.






만두와 소고기로 배를 채운 뒤에는 칼국수를 주문하면 돼요. 이게 차가네 무한리필의 끝.
넣어서 익힌 뒤의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익기 전의 사진과 달리 살짝 투명한 빛이 돌았어요.
솔직히 아주 맛있진 않았고, 만두와 소고기와 버섯에 질릴때쯤 먹으니 또다른 새로운 맛이라 괜찮았어요.


블로그 찾아보니 이 이후에 볶음밥이나 죽을 시켜서 마무리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거기까지 먹지 않더라도 충분히 맛있고 배부르게 한끼 먹은 것 같아서 대만족.
인기가 많아 안산 내에 다른 체인점도 냈다는데,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이해가 되는 맛이었어요.

맛있는 만두를 무한리필로 먹고싶을때, 소고기 샤브샤브까지 주는 맛집인 이곳 강력히 추천해요.
무한리필 맛집중에선 손가락에 꼽을만한 곳.




아래 하트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