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 (~2017)/둘이서

[안산 중앙동 맛집] 우쭈쭈 - 매콤하고 불향 가득한 직화쭈꾸미, 쭈꾸미볶음 맛있는 후기!

by 신입상어 2017. 1. 12.


안산 중앙동 우쭈쭈 후기 / 리뷰
직화쭈꾸미 / 쭈꾸미볶음 맛집



혼밥한다면?
- 주메뉴 주문 불가 (2인이상)
- 평일 점심임에도 자리 없음!
- 테이블은 많으나 1,2인석 없음!
- 여러가지 이유로 1인식사는 힘들 듯 해요. 친구나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를 추천해요!





안산 중앙동 롯데백화점 앞에서
흰색 우쭈쭈 간판에 이끌려서 방문.
중앙동 KFC 2층에 있어요!
(주소는 글 아래에 첨부)


아니.. 근데 평일 한시인데도 자리가 꽉 차서 대기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하는 기대감을 갖고 메뉴 선택.


... 하려했는데 뒷분들이 오셔서
메뉴판 찍을 생각도 못하고
후다닥 빠르게 메뉴 골랐어요!
고른건 피자+직화쭈꾸미 세트!



웨이팅시, 메뉴판에서 먼저
메뉴를 고른 후 대기하면
자리에 착석 후 주문한 메뉴를 나름 빠른 대기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점은 아주 좋더라구요!







P1 세트 ㅡ 29800

(직화쭈꾸미2,화덕피자,온국수,밥2)


피자에 국수에 쭈꾸미까지...
엄청 푸짐한 한상이 나옵니다!
1인 만오천원이 아깝지 않을 비주얼.



쭈꾸미볶음+밥+국수가 먼저 나오고
화덕피자가 살짝 늦게 나와요!
근데 워낙 쭈꾸미가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먹다가 피자가 나와서인지
화덕피자 사진을 잊었네요 ㅋㅋ


피자는 독특하게 반반 다르게 나와요!
반은 고르곤졸라 피자
반은 샐러드 피자가 나오는데,
도우가 얇아서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같이 나오는 꿀에 찍어먹으면 꿀맛!






긴 국자와 긴 젓가락이 함께 나와요!
원래 메뉴에는 '냉국수'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지만, 추워지는 계절에 맞게 '온국수'로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따끈한 국물까지 맛있게,
춥지 않게 잘 먹었어요!


맛은 평범한 멸치국수 맛.
근데 국물이 상당히 많아서
계속 떠먹어도 안 줄어요 ㅋㅋㅋ
매울때 물대신 마시기 좋았어요!






밥은 천오백원인데,
그릇이 커서 그런지
밥을 너무 조금 준 것 아닌가...
한그릇 더 시켜야하나...
이런 생각이 들수도 있어요
(사실 제가 그랬어요...)


근데 먹다보면 나름 많아서,
피자나 국수까지 먹다보면
한그릇으로도 괜찮으실거에요
결론은 1인분 양 충분합니다!






소올찍히,
3만원이라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쭈꾸미볶음이 워낙 맛있기에...!
용서가 됩니다.


왜 직화쭈꾸미인지 그냥
한입 먹어보면 팍! 알만한 맛.
불향이 식욕을 돋우는 느낌이라
한입한입 먹으면서 "맛있다!" 연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불맛+매콤함+쭈꾸미의 식감인데
쭈꾸미가 정말 신선했어요!
질기지 않고, 비리지도 않고,
다른 수식어가 필요없는 '맛있는' 맛!
쭈꾸미도 맛있고, 불향도 좋으나,

☆ 매운맛이 꽤 강하므로 주의! ☆






2인분인데도 은근히 많아서
저와 친구 모두 배부르게 먹었어요!


불향 가득하고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비싸고 맛있는 집 가고싶을때,
(+ 웨이팅 할 시간적 여유가 많을 때)
안산 중앙동 우쭈쭈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