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짧은후기/나머지

웰킵스 마스크 후기, 스마트미세먼지황사마스크 KF94 대형

by 신입상어 2020. 12. 24.

웰킵스 마스크 후기, 스마트미세먼지황사마스크 KF94 대형




겉포장지는 다른 마스크에 비해 두껍고 고급스럽다. 3대5 정도의 특이한 포장 비율, 사자 캐릭터, 그리고 연한 보라색 디자인이 독특함을 더한다.




끈은 적당하다. 헐렁하지도 꽉 조이지도 않는다. 대형 기준 평범한 수준.




마스크 겉면은 아주 반들반들하고 단단하다. 보풀이나 실오라기들이 금방 일어나는 저급 마스크들과 단번에 비교된다. 고급 포장에 대한 기대를 만족시킨다.

볼쪽 마스크는 더욱 탄탄하다. 볼에 착 붙는 느낌. 코 쪽도 아주 튼튼해서 철사끝이 마스크 찢고 삐져나올 일은 없어보인다.

숨을 내쉴때만 코 쪽으로 살짝 공기가 샌다. 철사와 마스크천이 탄탄해 코에 맞게 조절하기가 쉽지 않다. 강하게 눌러 코에 꽉 맞추면 나아진다.




+
하루 써본 후기

마스크 안쪽이 여러 겹으로 분리되지도, 보풀이 일어나지도 않는다. 숨쉴때마다 마스크 겹이 분리되어 펄럭대는 몇몇 질 낮은 마스크들과는 달랐다.

코나 볼 안쪽, 입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 앞서 말했듯 마스크가 들숨 날숨 따라 들썩이지 않아 숨도 잘 쉬어지는 느낌이고, 코나 턱으로 새어 들어오는 공기도 걱정했던 것보다 훨씬 적었다.

자주 쓰고 벗는 상황에선 귀가 사알짝 아프다. 약간 넓적하고 좀 더 부드러운 끈으로 바꾼다면 퍼펙트한 마스크가 될 듯.




가격만 합리적이라면 재구매 할 것 같다. 포장부터 마스크 외형, 품질 모두에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였다. 탄탄하고 기능도 좋아서 대만족. 10점 만점에 9점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