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안산

바르다김선생 안산고잔점 솔직한 후기, 새우튀김김밥 크림치즈호두김밥 리뷰

by 신입상어 2020. 9. 26.



바르다김선생 안산고잔점.

재방문. 통유리와 나무 인테리어덕에 뷰가 좋은 김밥집이다. 가격만 안 본다면 괜찮은 프랜차이즈 맛집. 혼자 두 줄 주문했다. 새우튀김 김밥 4800원, 크림치즈 호두 김밥 4500원.




1. 새우튀김 김밥.

강하게 퍼지는 와사비 첫맛, 동시에 느껴지는 아삭바삭 튀김옷과 야채 식감들, 그 뒤로 서서히 올라오는 고소한 새우튀김 맛.

의외로 새우튀김맛이 강하지 않다. 이름값 못하는 맛이네? 할수도 있지만 그덕인지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지는 맛. 와사비 소스맛만 빼면 어느하나 튀는 맛이 없다.

기름지고 고칼로리스러운 맛은 아니다. 튀김맛 강한 김밥을 원해! 한다면 비추. 새우튀김롤 같은 김밥을 와사비 찍어 먹고싶다! 하면 강추한다.




2. 크림치즈호두김밥

빠삭하고 극도로 고소한 호두 맛,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부재료들, 뒤에서 은은하게 느껴지는 크림치즈 맛. 김밥에선 흔하게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재료들이 어우러져 김밥이 아닌 새로운 요리를 먹는듯한 느낌을 준다.

호두 식감은 아주 빠삭빠삭해서 오이나 당근이나 단무지 식감이 묻힐 정도다. 맛은 평범하게 고소한 호두 맛인데 식감이 다 한다. 이와 달리 크림치즈는 부드럽고 맛도 연해서 존재감이 적다.

호두든 크림치즈든 김밥에 어울릴까 싶은 조합인데, 재료들이 한데 순하게 어우러져 잘 어울린다. 자극적인 맛이 없고, 먹다보면 느끼할수있기에 김치나 단무지가 필수였다.




두 김밥 모두 단독으로 먹으면 물리는 맛이다. 나중엔 볶음김치와 단무지(기본반찬)를 잔뜩 얹어먹었다. 면 종류나 요리류와 함께 먹어야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크림치즈호두김밥 기준 10점 만점에 7점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