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안산

엽떡 안산중앙점 솔직한 후기, 2인엽떡 모듬튀김 주먹김밥 리뷰

by 신입상어 2020. 9. 20.



동대문엽기떡볶이 안산중앙점

재방문. 2인엽떡, 모듬튀김, 주먹김밥 주문. 초보맛은 주문이 안된다하셔서 5단계중 3단계 맵기인 덜매운맛으로 주문했다. 매장을 방문해서 먹어본사람은 무조건 다시 방문하게 된다. 가격도 저렴하고, 튀김도 바삭하고!




엽떡이야 뭐 늘 맛있다! 2인엽떡이라 떡추가 어묵추가가 안 된다. 그래도 떡 엄청 많고, 어묵 양배추 소시지 치즈 파 적당히 잘 들어가 있다. 재료들 맛도 고르게 무난하다. 떡 맛은 엽떡 특유의 떡볶이 떡 맛인데, 시간이 지나면 맛이 없어지니 주의. 추가가 불가능한 어묵 양이 조금 적어 아쉬웠다.

2인엽떡은 둘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라고 홍보하는 메뉴인데, 양이 정말 2인용으로 넉넉하다. 가격도 착하다. 둘이서 주먹김밥 두개 시켰다가 다 못 먹고 왔을 정도다. 위 메뉴들 시켜서 남자 둘이서도 많았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매장에서만 먹을수있는 메뉴이기에 꼭 방문해볼 필요가 있다!




주먹김밥 양 많았고, 돌돌 말아져 나와 좋았다. 튀김은 김말이 야끼만두 핵불호, 야채튀김 극호. 불호 둘은 튀김옷 맛과 기름 맛이 너무 별로였다. 야채튀김은 예상했던 그 맛이 나서 좋았다.

ㅡ 2인기준 주문
2인엽떡 9천
주먹김밥 2천 *2
모듬튀김(김말이 만두2 야채) 2천




엽기떡볶이가 프랜차이즈 국물떡볶이 중 갑이라고 생각하기에 맛은 평가 안해도 될 듯 하다. 빠삭했음에도 맛이 그닥이었던 튀김들이 아쉬워서 10점 만점에 8점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