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안산

안산 네오빌김밥 솔직한 후기, 고추참치김밥 라볶이 리뷰

by 신입상어 2020. 9. 19.


안산 네오빌김밥.

재방문. 고잔동 호수동에서 정말 저렴한 김밥과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집. 저녁에 일찍 문닫는 집이다. 평일 7시, 주말 1시 마감.




1. 고추참치김밥.

담백고소한 참치맛에 살살 느껴지는 개운한 청고추 맛. 이름대로 참치김밥에 얼얼한 고추를 넣은 메뉴다. 김밥 가운데로 갈수록 참치 양이 상당해진다. 약간 간간할 정도로 강한 참치 맛이 특징인 김밥. 그 뒷배경에 톡톡 고추맛이 느껴진다. 참치김밥이 맛있었기에 이것 또한 맛있었다.




속재료가 사진처럼 상당히 많다. 당근, 계란, 참치 등 아낌없이 재료를 넣었다는게 딱 봐도 보인다. 재료 각각 맛도 신선해서 맛이 없을수가 없었던 메뉴. 맛으로만 보면 이집의 참치김밥보다 더 맛있었다.




2. 라볶이.

고추장 맛이 강한, 흔한 분식집 라볶이 맛. 떡국떡과 떡볶이떡이 동시에 들어간 점이 독특하다. 어묵 라면반개 당근 양배추 등 이것저것 들어가서 집어먹는 재미가 있다. 양도 상당히 많다.




아쉬운 점은 재료들 각각이 내는 맛들은 썩 좋지 않았다는 점. 어묵이 살짝 비릿해 아쉬웠고, 떡볶이떡 맛도 음.... 그냥 그랬다. 양념 맛도 너무 단순한 맛이라 결국 물려서 다 먹지 못했다. 떡볶이도 그냥 그랬는데 이 메뉴 역시 다음엔 안 먹을 듯.



저렴한 메뉴들을 앞세워 판매하지만, 맛있는 메뉴들도 있는 집. 김밥 맛있으니 김밥 드세요! 고추참치김밥 기준 10점 만점에 8점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