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패스트푸드

KFC 에그타르트 짧은후기 (안산중앙점)

by 신입상어 2021. 2. 2.



KFC 에그타르트 짧은후기 (안산중앙점)

디저트카페가 부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맛. 패스트푸드 사이드메뉴 중 맛으로는 압도적 1위라고 생각하는, KFC의 숨은 강자 메뉴다.



달콤고소한 패스츄리 향과 미묘한 계란 향이 느껴진다. 입에 들어가는 순간의 식감은 바사삭, 그 다음은 가운데와 속의 크림이 아주 부드럽게 씹힌다. 겉바속촉 말 그대로인 식감.

겉부분은 달콤고소하고 파삭한 패스츄리 맛. 그러나 속부분은 부드럽고 은은한 단 맛인데, 카스타드 크림이 떠오르지만 그보다는 잔잔하고 고급스러운, 따뜻하고 크리미한 맛이 입안에 훅 들어온다.

에그타르트가 담긴 호일 그릇부터 기름기가 많은데, 막상 먹으면 기름진 맛은 거의 없다. 오히려 치킨이나 버거를 먹은 뒤 에그타르트를 먹으면 입이 깔끔해지는 느낌이 들 정도다.

비교적 접하기 쉬운 파리바게뜨 에그타르트가 비스켓 식감의 타르트를, 여기는 패스츄리 식감의 타르트를 사용하는데, 개인적으로 이곳의 맛이 압도적이다. 크림 맛이나 타르트 맛 모두 압승.

조금 과장하면 한 입 사이즈, 그러나 네번 다섯번에 나누어 먹고싶을 정도로 한입한입 사라지는게 아까운 맛. 작은 크기인데도 2천원이 아깝지 않다.

KFC 앱에서 천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자주 준다. 쿠폰이 있다면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 1800원이어도 사먹을만하지만, 천원이라면 꼭꼭 먹어야 할 맛이다.




생각날때마다 찾아올만한 맛. 지인과 KFC에 간다면 항상 추천해주는 메뉴다. 지점편차 거의 없이 늘 맛있으니, 디저트류를 좋아한다면 일부러 가서라도 먹어보는걸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