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안산

토마토김밥 초지점 솔직한 후기, 라볶이 참치김밥 리뷰

by 신입상어 2021. 3. 31.

토마토김밥 초지점 솔직한 후기, 라볶이 참치김밥 리뷰




오래된 동네 분식집. 후기가 좋아서 방문했다. 라볶이와 참치김밥 주문. 가격은 각 3500원이다. 계산은 선불.




달달한 고추장 양념 베이스의 매콤한 라볶이, 간은 약한 편이다. 라면 반개, 어묵, 도톰한 떡, 양배추, 깨, 계란 모두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다. 면과 재료들 자체 식감도 맛도 덕분에 정말 좋았다.

먹다보니 짜지 않은 점도 좋았다. 참치김밥이나 김치나 단무지에 간이 없진 않은데, 라볶이까지 짭짤했으면 물을 많이 찾았을 것 같다.

막상 계속 먹다보니 간도 딱 맞게 느껴졌다. 면 익힌 정도도 딱 적당, 계란은 따뜻, 떡은 쫄깃, 어묵 듬뿍. 자극적이지 않은 라볶이 맛 중에서는 정말 맛있었던 것 같다.




고소한 참치마요가 메인인 김밥. 아삭한 우엉과 단무지의 식감, 은은히 퍼지는 구수한 참치 맛과 깻잎향이 잘 어우러진다.

재료 중 우엉, 오이, 참치마요 맛 비중이 높은 것이 특징. 우엉과 오이가 아삭함과 특유의 맛들을 잘 내 준다. 어묵, 햄, 당근, 단무지 등도 알차게 들어있으나 조화로운 역할만 해 준다.




전체적인 맛은 좋은 편. 특히 오이가 신선한 맛을 내 줘서 좋았다. 참치는 사진처럼 평범한 부분도 있고, 두배 가까이 들어간 부분도 있다. 대체로 넉넉히 들어있어서 좋았다.




벽에 붙은 메뉴판 사진.

대체로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평일 1시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은 가득, 다 먹고 나갈땐 혼자였다. 2인테이블이 많아서 혼자 먹어도 부담 없는 편이다.


가격도 좋고, 양도 괜찮았다. 맛도 평범한듯 하면서 꽤 맛있었다. 다음에 다른 메뉴들 먹어보러 자주 올 것 같다. 오늘 먹은 메뉴 기준 10점 만점에 9점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