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보려고 쓰는 음식일기/안산

신전떡볶이 안산초지점 신전치즈김밥 솔직한 후기, 리뷰

by 신입상어 2021. 4. 22.

신전떡볶이 안산초지점 신전치즈김밥 솔직한 후기, 리뷰

테이블이 몇 없지만 학생들로 학상 붐비는 맛집. 1인 국물떡볶이 전문점이고, 근방에선 오래된 맛집이다. 신전치즈김밥과 신전떡볶이 중간맛 주문.




새빨간 비주얼에 걸맞은, 매콤달콤한 양념 베이스의 국물떡볶이와 김밥이다. 둘 모두 주문할 때 매운데 괜찮냐고 물어봐주시는 메뉴들이다.

가격은 떡볶이 3천원, 신전치즈김밥 3천5백원. 이렇게 두 개 시키면 혼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신전떡볶이 중간맛.

꾸덕하고 새빨간 비주얼이 인상적인 국물떡볶이 메뉴. 이집의 기본 메뉴다. 떡만 들어있고, 생각보다 양은 많다. 중간맛이지만 경고해주신대로 엄청 맵다.

중간맛인데도 매운 맛이 강하다. 불닭볶음면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는 사람인데도 엄청 맵다. 땀도 눈물도 엄청 나왔다. 매운 음식 잘 못 먹는다면 순한맛 필수.

떡은 밀떡이고, 말랑말랑하고 적당히 쫄깃하다. 맛도 신선하고, 갈라지거나 딱딱한 부분도 없어 좋다. 떡만 들어있다보니 질릴 수 있어서, 사이드메뉴 한두개 정도 곁들이는 것이 좋다.




신전치즈김밥.

밥에 참치와 김치를 살짝 더해 매콤한 소스로 비비고, 부드럽게 녹은 치즈를 감싸 김밥처럼 말아낸 메뉴. 여럿이서 방문할 때 거의 무조건 주문하는 메뉴다.

원래부터 맛난 참치에 아삭한 김치와 매콤달콤 양념이 더해진 밥, 그리고 고소하고 꾸덕한 치즈가 듬뿍 들어간 메뉴인데 맛이 없을 수가 없다.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값에 먹을 수 있어서 부담도 없고, 맛 자체도 독특하고 맛있다. 치즈 참치 김치 순서대로 맛이 잘 느껴지는데 조화롭다. 국물에 찍어먹으면 촉촉하고 정말 맛있다.

매운 정도는 떡볶이 중간맛에 비하면 약하지만, 먹다 보면 입이 얼얼해질 정도로 맵다. 국물에 찍으면 엄청 매워진다. 식혀 먹으니 매운맛은 덜해지고 김치맛이 강해졌다.




국물 있는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온 집인데 매워하느라 떡만 건져 먹은 것 같다. 다음에는 순한맛을 먹거나 중간맛과 컵밥을 먹을 것 같다. 자주 방문할 집.

반응형

댓글